이지듀 누드 프라이머, 동아TV ‘샵에서 만나’ 소개
이지듀 누드 프라이머, 동아TV ‘샵에서 만나’ 소개
  • 승인 2018-12-06 15:4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이지듀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의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가 걸그룹 에이프릴 채경의 연말 파티 퀸 아이템으로 소개돼 화제이다.

지난 5일 방송된 동아TV ‘샵에서 만나’에서 채경이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로 직접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색깔이 없는 누드 프라이머는 처음이라 신기하다”면서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 사용 후 촉촉한 쿠션을 발라도 뜨거나 밀리지 않고 피부 표현이 예쁜 베이스 메이크업이 연출되기 때문에 연말 파티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이다”고 언급했다.

채경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배우 김정진과 뷰티 크레이터 듬아도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의 지속력과 보습력, 그리고 여러 번 덧발라도 티가 나지 않는 제형에 큰 만족감을 보이며, 매끄럽고 아찔한 피부를 위한 신박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는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모공과 요철을 말끔하게 커버해주는 누드 프라이머이다. 특히, 국제 특허를 획득한 완전히 투명한 제형이 하얗게 발리는 백탁 현상 걱정 없이 투명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피부 바탕을 매끈하게 해주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어 촉촉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