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6.25(화)
center
사진= 하프클럽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5일 오픈하는 ‘하프데이’, ‘보리데이’를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티저 페이지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프데이’와 ‘보리데이’는 각각 하프클럽과 보리보리가 매월 1회씩 진행하는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이다. 사이트별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남녀 패션부터 잡화, 유아동복까지 특가로 선보인다. 신년 첫 빅딜 행사를 맞이해 티저 페이지를 열고, 사전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9시와 오후 12시, 15시, 19시 총 4차례에 걸쳐 오픈되며,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 고객까지 참여할 수 있고, 티저 페이지 내에서 ‘적립금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시간대별로 각각 300명,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며, 15일 하루 동안 사용 가능하다.

행사기간 네이버 검색창에 ‘하프클럽 데이’와 ‘보리보리 데이’를 입력한 후 검색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특별 사은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1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에어팟 응모 이벤트를 열고, 응모한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각각 5명에게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프클럽은 5,000명, 보리보리는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추가 적립금도 제공된다.

하프클럽 이화정 이사는 “지난해부터 실시한 ‘하프데이’, ‘보리보리’ 특가 행사가 많은 사랑을 받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사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고객들이 실속 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