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6.25(화)
center
현대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패션·잡화·리빙 등 상품군별로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현대홈쇼핑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패션·잡화·리빙 등 상품군별로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상품군별로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하루 최대 7개 방송을 편성하는 한편,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은 먼저 14일에 패션부문 원데이 행사를 열어, 작년 현대홈쇼핑 히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의 히트 상품을 비롯해, 모피 전문기업 진도의 ‘끌레베’, 패션 브랜드 ‘조이너스’, 현대홈쇼핑 대표 진 브랜드인 ‘데님오브벌츄’ 방송을 진행한다.

이어 15일에는 잡화(뷰티·명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연속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라라츄 헤어쿠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등 뷰티부문 상품과 ‘아디다스 이지핏 심리스 드로즈 9종’ 방송을 선보인다. 또 ‘클럽 노블레스’도 명품 특별 방송해 버버리(퍼 버튼 다운코트)·구찌(안경테) ·프라다(구스다운 등 10종)·발렌시아(숄더백) 등 주요 명품 브랜드 상품을 한꺼번에 소개할 예정이다.

15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총 12명의 고객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골드바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9일부터 리빙 원데이 특별전을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19일 ‘올담 가마솥’과 LG 가전(스타일러·냉장고 등)을, 20일 ‘락앤락 살롱냄비’, 삼성 가전(세탁기·냉장고·노트북) 상품을 방송을 준비했다. 또 설 명절을 맞아 ‘LA 갈비 원육’과 ‘자인언트킹 랍스터’ 등 식품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브랜드의 방송을 상품군별로 집중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승 의학전문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