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19(월)
center
사진 출처 = 엔씨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멀티플랙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와 함께 개발한 복합문화공간 ‘타이니’ 키즈카페를 1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타이니는 디지털을 접목한 놀이·체험, 클래스(Class, 수업) 공간과 건강하고 맛있는 식음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F&B존 등으로 구성돼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메가박스 월드컵경기장점 2층에 위치해있다.

타이니 방문객들은 디지털 미디어를 결합한 트램폴린(trampoline), 클라이밍(Climbing), 블록놀이를 즐길 수 있다. 비행요트 플랜트, 동물종합병원, 파머스 마켓 등의 공간에서는 흥미로운 역할 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영유아를 위한 공간인 리틀 포레스트도 마련돼 있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서는 쿠킹 클래스와 테크&아트 클래스가 상시로 열린다.

타이니 F&B 코너에서는 정성스러운 식사와 커피를 제공한다. 제철 식재료로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식사와 메가박스 카페 브랜드인 스템커피(STEM COFFEE) 등을 타이니 대표 메뉴로 구성해 양질의 식음료를 제공한다.

엔씨(NC)는 타이니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만원으로 2시간동안 키즈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 ▲’오픈 스튜디오’ 이용금액 50% 할인 이벤트 ▲다양한 방식의 SNS 인증 이벤트를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영화 관람객이 타이니를 방문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 채널커뮤니케이션실 강성규 실장은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신체활동 공간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했다”며 “타이니를 방문하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즐거움과 더불어 휴식을 주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