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사진=GS리테일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GS리테일은 24일 GS25 가맹점 경영주를 비롯해 GS25, GS수퍼마켓, 랄라블라 등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을 포상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제13회 GS리테일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는 서비스마인드와 창의적인 자세로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사회공헌에 힘쓴 가맹점 경영주, 내부 직원들을 초청해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와 여러 임직원들이직접 소통하는 행사다.

올해까지 13년째 진행되고 있는‘GS리테일어워즈’는 누적으로 4천여명의 가맹점 경영주와 직원들을초청해서 기를 살리는GS리테일의 대표적인 이벤트 중 하나다.

올해는 격월로 점포 주변의 경로당 어르신과 복지관의 장애인 총 1천여명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등 나눔 활동을 펼친GS25 송림본점추충신 경영주와,울산 양육원 어린이 50여명이 무료로 식사와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매주 경로당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GS25범서온천점 김동언,이영아 경영주 부부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책(BOOK)을 모아 꿈(DREAM)을 전달하는 북드림(BOOK DREAM) 캠페인에 올해 1천여권의 책을 기부한 GS25 북구노원점안경애 경영주도 특별상을 수상했다.

박정현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장은 “GS리테일은 임직원을 포함해 가맹점,파트너사 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기(氣)살리기 칭찬 경영은 GS리테일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