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신인 걸그룹 ITZY가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고 7일 밝혔다.

JYP는 오는 7일 0시에는 JYP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에 ITZY 멤버 5인 5색 목소리를 담은 '달라달라' 보이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ITZY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I don't care what they say. I am just who I am.'이라는 메시지를 각자의 목소리로 표현했다.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는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장르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데 모아 완성했다.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가진 5인조 신인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 ITZY와 5인조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ITZY는 오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오는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김수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