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19(월)
center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MAR)은 새로운 로열티 브랜드 명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런칭을 기념해 오는 13()까지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한국 및 일본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메리어트 리워즈를 검색해 플러스 친구를 맺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정보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 후 스이란 럭셔리 컬렉션 호텔 교토 2박 숙박권 (1),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키오이, 럭셔리 컬렉션 호텔 2박 숙박권 (1), 웨스틴 도쿄 2박 숙박권(1),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2박 숙박권(1), 목시 오사카 2박 숙박권 (1), W 메리어트 서울 1박 숙박권 (1),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1박 숙박권(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1박 숙박권(1),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1박 숙박권 (1), 알로프트 서울 명동 1박 숙박권(1) 그리고, 커피 기프티콘 (20)을 제공한다.

경품은 각 호텔 당 최대 2인 숙박이며 2인 조식이 포함됐다.

당첨자는 이번달 20() 카카오 플친을 통해 발표 및 카카오톡을 통해 개별 통보되며, 메리어트 리워즈 플러스 친구가 아닐 경우 이벤트 참여 및 당첨이 자동 취소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어트 워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