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의류 브랜드 '라우렐', 19 SS 뮤즈 한고은 화보 공개 눈길
독일 의류 브랜드 '라우렐', 19 SS 뮤즈 한고은 화보 공개 눈길
  • 승인 2019-02-08 09:2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독일 명품 의류 브랜드 라우렐(Laurel)이 19 SS 뮤즈 배우 한고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외모와 패션 센스, 솔직당당한 예능감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한고은은 라우렐 2019 SS 화보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부터 차분하고 우아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뽐내며 봄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고은은 봄 시즌 키 아이템인 라우렐의 가디건, 니트, 트렌치코트 등을 활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롱자켓 수트에 소프트 핑크 컬러 트렌치코트로 트렌디한 오피스 웨어를 완성하는가 하면, 슬림한 실루엣의 이너에 세련된 컬러의 가죽 베스트를 매치해 도시적이고 우아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한고은은 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색감의 니트 원피스와 머플러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사한 미소와 함께 특유의 도회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라우렐은 컴포터블 럭셔리(Comfortable Luxury), 즉 “평범함 속에 특별함을 제안하다”를 컨셉으로 평범한 일상에 새롭고 특별한 룩을 제안한다. 유러피안 감성의 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여성에게 적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라우렐은 오는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19 SS 시즌 신제품은 현재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