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6.02(화)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사이판의 터줏대감 리조트인 PIC 사이판은 매 월 다양한 주제로 투숙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이판과 해당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진행 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호텔과 리조트를 홍보 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매월 진행 될 예정이다.

center
사진= 켄싱턴호텔 사이판 제공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2월 주제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맛 본 최고의 요리’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1일 3식이 제공되며, 중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스트문과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메이쇼 등 호텔 내 위치한 5개의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2월 진행 이벤트는 오는 28일 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올인클루시브 3박 숙박권을 제공 한다.

center
사진= 켄싱턴호텔 사이판 제공


PIC 사이판은 새롭게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는 주제로 진행 된다.

PIC 사이판은 지난 10월 이후 리모델링을 진행 하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하는 포토존은 총 3곳으로, 테니스코트에 설치한 천사의 날개 벽화와 로비에 설치한 벽화 그리고 PIC 비치에 있는 조형물순 이다.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과 골드카드가 포함된 3박 숙박권을 제공 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28일 까지 진행 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각 켄싱턴호텔 사이판 페이스북과 PIC 사이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