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봄 맞이 ‘봄날애(愛)’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제주, 봄 맞이 ‘봄날애(愛)’ 패키지 선봬
  • 승인 2019-02-12 09: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 롯데호텔제주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상춘객을 위해 오는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봄날애(愛)’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퀵스냅은 카메라 안에 롤 필름이 들어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크기가 작다.

퀵스냅과 함께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야외 가든 1층에 위치한 풍차라운지는 투숙객 전용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서 제주 프리미엄 티, 커피, 와인, 케이크, 마카롱 등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가족 단위로 롯데호텔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소인(48개월~만 12세)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봄날애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은 추가로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봄 바다 성게알 코스 메뉴’ 2인 혜택 또한 즐길 수 있다. 이 코스 메뉴는 전채요리, 성게알 계란찜, 성게알을 곁들인 사시미, 성게알 맑은국, 성게알 크림 가리비구이, 봄 야채튀김과 시소로 감싼 성게알 튀김, 성게알 지라시스시와 쑥 미소시루, 후식 등으로 구성된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