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25(일)
cente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ITZY가 이번달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이 날 밝혔다.

이에 앞서 데뷔 하루 전인 11일 0시 '달라달라' MV를 선공개했다. '달라달라' MV는 K팝 데뷔 그룹의 MV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인 455만뷰를 공개 11시간만에 돌파했고, 18시간여 만에 1000만뷰도 넘어섰다.

1000만뷰 돌파 후에도 조회수 상승을 이어간 '달라달라' MV는 공개 24시간여 만에 1400만뷰를 넘어섰다. MV는 유튜브 한국과 미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영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 등에 오르기도 했다.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를 모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메시지가 담겨있는 노래다.

MV에서 ITZY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의 스타일링을 착용했다.

ITZY는 이번달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김수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