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23(금)
center
사진=천호엔케어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새롭게 출시하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의 모델로 화제의 드라마 ‘SKY캐슬’에서 차민혁 교수로 열연을 펼친 배우 김병철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김병철은 연일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하며 인기리에 종영된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극중 로스쿨 교수이자 쌍둥이 아들에 대한 높은 교육열로 ‘야망의 화신’으로 불렸던 차민혁 교수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에서 김병철은 아내와 두 아들을 타박하는 권위적인 가장이지만 가끔씩 드러나는 인간적인 면모로 남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자녀의 키성장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천호엔케어의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이 소개되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의 주요 특징을 유머러스한 스토리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영상에서 김병철은 자녀에게 ‘큰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는 단순히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둔 큰 사람이 아닌 ‘키가 큰 사람’이라는 의미를 내포해 재미를 선사한다. 김병철은 ‘맛있게 큰사람 만드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아이들이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키쑤욱’을 소개하며 친근하고 코믹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천호엔케어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의 출시를 맞아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병철 씨를 모델로 발탁해 기존 드라마의 캐릭터와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친근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김병철 씨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천호엔케어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