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사진= 하다라보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하다라보는 이번달 한 달간 H&B스토어를 통해 고쿠쥰 라인 최대 50% 할인, 1+1 증정 이벤트 등을 포함한 ‘메가세일’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다라보 ‘메가세일’은 졸업 및 입학 시즌에 맞추어 진행되는 행사다. 하다라보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메가세일’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롭스, 부츠에서 오는1일부터 28일까지, 랄라블라의 경우 지난 3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H&B스토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인 ‘고쿠쥰’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다라보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고쿠쥰 로션’, ‘고쿠쥰 밀크’ 등의 제품이 포진돼 있다. 고쿠쥰 라인은 히알루론산을 통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고쿠쥰 로션’, ‘고쿠쥰 밀크’로 구성)’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는 2018년 발표된 뷰티 어워드에서 각각 스킨·토너 부문과 에멀전 부문을 수상한 바 있는 보습 아이템이다. 히알루론산 3중 레이어드가 강력한 수분감을 공급해 겨우내 거칠고 건조했던 피부를 쫀득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일명 ‘꿀잠크림’으로 불리는 ‘고쿠쥰 퍼펙트 젤’도 40% 할인한다. 수퍼 히알루론산, 피부흡착형 히알루론산의 이중 배합으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선사하려고 신경 쓴 ‘고쿠쥰 크림’의 경우 제품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하다라보 ‘메가세일’ 프로모션에서는 ’고쿠쥰 오일 클렌징’, '고쿠쥰 에센스’, ’고쿠쥰 포밍워시’ 등 고쿠쥰 라인 주요 제품 할인, 1+1 이벤트와 같은 푸짐한 혜택이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은 각 H&B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다라보의 마케팅 담당자는 “2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다라보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고쿠쥰 라인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날 고쿠쥰 라인의 탁월한 보습력을 통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