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
center
사진 제공 = 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오는 17일 단 하루 전 품목 최대 50% 할인혜택 받는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프라이즈 세일’에서는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를 포함한 ‘더마 플랜’ 전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콜라보 제품과 립∙아이 페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쓰리 엣지 라인’,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 ‘샘물 싱글 블러셔’, ‘러브미 멀티∙섀도우 팔레트’. ‘메르비에’, ‘씨앤소’ 등 제품도 10~30% 할인이 적용된다.

어반 브리즈 홈 앤 바디’ 라인 20%, ‘샘물 에어리 코튼 파운데이션’ 20%, 파워 마스크 시트 20% 등 2019년 신제품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오는 17일 신규 가입 회원 대상 1만 원 이상 구매 시 립∙아이 페인트 제품 중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중복 적용된다.

더샘 관계자는 “2월 17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서프라이즈 세일’은 명절, 졸업, 발렌타인데이 등 각종 기념일로 지출이 많은 2월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7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등급에 관계없이 더샘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