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7(목)
center
사진= 노랑풍선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일본 오사카' 라이트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노랑풍선에서 준비한 오사카 패키지 3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이용해 이동할 수 있으며 오사카와 쿄토, 고베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1일 자유일정과 옵션투어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토에서는 교토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청수사’, 여우를 모시는 신사로 붉은색 토리이 약 천개가 산 정상까지 이어져 있는 ‘후시미 이나리 신사’ 등을 볼 수 있다.

오사카에서는 지하 1,300m에서 솟아 나온 천연 온천인 ‘나니와노유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오사카성, 일본의 전통가옥과 옛 상점을 보존한 ‘산넨자카∙‘니넨자카’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천장이 덮힌 아케이드식 상점가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신사이바시∙도톰보리’ 등을 관광한다.

‘고배 하버랜드’와 쇼핑과 영화관 등을 갖춘 복합 상업시설로 지난 1992년 개장한 ‘모자이크 거리’ 등을 관광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오사카 라이트패키지 상품은 전일 자유일정을 포함하고 있어 가성비는 물론, 여행자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고 밝히며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떠나기에 최적의 상품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