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19(금)
center
사진= 수페르가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수페르가(SUPERGA)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수페르가의 스니커즈와 뮬에 태극당 상품들의 컬러와 로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태극당의 대표 상품 시본케익의 패키지 컬러인 블루, 레드, 화이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스니커즈와 뮬, ‘모나카의 컬러를 적용한 스웨이드 스니커즈, 그리고 태극당의 무궁화 로고 프린팅이 더해진 스니커즈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남녀공용으로 출시됐다.

수페르가·태극당 제품은 더쉘프와 ABC마트, 폴더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수페르가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더쉘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수페르가는 태극당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페르가·태극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치와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며,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과 17일에는 ABC마트 ST 강남점과 폴더 홍대점, 그리고 23일과 24일에는 폴더 강남점과 ABC마트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수페르가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번 웹툰 연애혁명과의 컬래버레이션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식품 브랜드인 태극당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수페르가·태극당 제품으로 센스 있는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