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룹 GOT7(갓세븐)의 'A'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GOT7의 'A' MV는 21일 0시 55분경 유튜브에서 1억뷰를 달성했다.

이번 'A' MV의 1억뷰 달성 성적은 '딱 좋아(Just right)', '니가 하면', 'Never Ever'에 이은 GOT7의 '통산 4번째 1억뷰 돌파' 기록이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GOT7 공식 SNS를 통해 'A' MV 1억뷰 돌파 기념 이미지를 게재하고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A'는 JYP 수장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두 번째 미니앨범 'GOT♡'의 타이틀곡이다.

GOT7은 지난 19일 텐센트 스트리밍 플랫폼 JOOX에서 개최한 'JOOX THAILAND MUSIC AWARDS 2019 (JTMA 2019)'에서 올해의 K팝 아티스트(KPOP ARTIST OF THE YEAR)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뱀뱀은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향후 활동에 대해 기대해 달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GOT7 멤버 JB와 유겸의 유닛 'Jus2(저스투)'는 미니앨범 'FOCUS'의 타이틀곡 'FOCUS ON ME'를 선보였다. Jus2는 해외 7개 도시서 10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각 지역 팬들과도 소통할 예정이다.

다음달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