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6.02(화)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미래에셋대우가 22일 미래에셋센터원에서 고객중심 가치 실천과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해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 패널단'을 모집,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 지역과 경남, 부산, 충청, 호남 등 전국에서 모인 45명의 고객과 함께 21일 진행됐으며 고객패널단의 숫자를 증권업계 최대 수준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로 선발된 45명은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약 6개월동안 신상품과 서비스 관련 의견 제시, 기존 상품과 서비스 제도 등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슬비 기자 news@g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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