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23(수)
center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 제품/사진출처=한미약품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한미약품이 최근 체중관리용 건강기능식품 ‘프로캄슬리미S팻다운’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로캄슬리미S 팻다운’은 ▲체지방 감소 ▲체내 독소 제거 ▲장내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프로캄슬리미S 팻다운에 함유된 ‘보이차추출물’의 주요 성분인 ‘갈산’은 체내 지방을 흡수하는 효소 ‘리파아제’의 활동을 방해해 내장 지방을 감소시킨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이차를 1일 1g씩 12주 복용시 내장지방이 약 8.7% 감소하며,보이차 추출물 섭취 8주 후부터 위약군 대비 체중, 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특히,섭취 중단 4주 후에도 BMI와 체중이 지속적으로 4주동안 감소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캄슬리미S팻다운은 한미약품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복합물(아시도필루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 3종) 15,000bpm(특허번호:10-2015-0164712)이 함유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며 알로에베라추출물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휴대가 용이한 미니 사이즈의 PTP 형태로 외부 활동시에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1팩은 9일 분량(18T)으로 1일 2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프로캄슬리미S팻다운을 하루 2정 복용하면 보이차 33~39잔에 포함된 갈산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다”며“따뜻해진 날씨만큼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몸매 관리가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승 의학전문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