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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슬로웨어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아 남성 토탈 패션브랜드 ‘슬로웨어(Slowear)’는 일본의 기능성 패션 브랜드 ‘나나미카(Nanamica)’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슬로웨어’는 이번 협업을 통해서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에 ‘나나미카’의 기능성을 더했다.

‘슬로웨어’의 ‘보머 재킷(Bomber Jacket)’’은 두 가지 컬러가 대비를 이루는 디자인을 사용했다. 초경량으로 제작해 마치 입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착용감에 중점을 뒀으며 보머 재킷과 함께 수분 조절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로 제작한 루프 휠 티(Loop Wheel Tees)와 심플한 쇼트 팬츠를 매칭했다.

‘슬로웨어’의 ‘여행용 코트(Travel Coat)’는 ‘나나미카’의 시그니처 모델을 한정판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포켓과 고어텍스(Gore-Tex) 소재를 적용했으며 고어텍스 소재의 야구모자와 방수가 가능한 시티 백팩(City Backpack)을 매칭했다.

나윤선 해외상품3팀장은 “패션을 사랑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차별화된 상품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자 나나미카와 손잡게 됐다” 라며 “이탈리아의 정교함과 일본의 혁신적인 기능성이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컬렉션 출시로 남성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 이라고 말했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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