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19(금)
center
사진= 까스텔바쟉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수림 기자]


까스텔바쟉은 골프 토털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까스텔바쟉은 카카오 VX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티셔츠, 니트, 큐롯 등 골프웨어 기본 아이템은 물론 썬 캡, 파우치, 클럽 헤드커버 등 액세서리류까지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까스텔바쟉의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은 ‘파리 여행(FRIENDS PARIS VOYAGE)’이라는 테마로 제작됐다. 상품 디자인에는 양사의 상징적인 이미지와 무드를 활용했다.

끼스텔바작만의 아트워크 프린팅은 물론,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인 ‘라이언’, ‘네오’ 등의 모습을 상품 곳곳에 배치했다.

까스텔바쟉에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배우 이하늬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함께한 TV CF를 제작하고, 내달부터 방영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은 각각 두터운 팬 층을 갖고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했다는 점에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카테고리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선사하는 동시에 까스텔바쟉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