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1(금)
center
사진출처=멕시카나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티몬과 함께 4월 한 달간 최대 3,1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티몬 이벤트딜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 인기 메뉴인 치토스치킨 반반+콜라1.25L 메뉴가 3,100원 할인되고, 스테디셀러인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상품이 3,000원 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된다.

특히 지난 3월 새롭게 런칭된 치토스 치킨 반반 메뉴가 이번 티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여져, 고객들은 치토스 치킨 매콤달콤한 맛과 콘스프 맛 두 가지 메뉴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대전 한화이글스 홈구장 내 멕시카나 치킨 신규 입점 및 멕시카나존 좌석 비치를 기념으로 이번 티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 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한화이글스 홈구장 1루 외야 필드박스 티켓을 제공한다.

티몬에서 멕시카나 치킨 e쿠폰을 구매 후 상품리뷰란에 시식후기와 관람희망일자, 경기를 봐야 하는 이유 등을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월 둘째 주부터 한화이글스 홈구장에서 진행되는 총 10개 경기의 필드박스 티켓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대 8명까지 입장 가능한 한화이글스 1루 외야 필드박스에는 평소에도 친구, 가족단위 관람객이 주로 찾고 있는 만큼 프로야구 경기가 가장 무르익을 봄 계절에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기획했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