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6.16(일)

-동반 어린이 위한 조식 할인 및 워터 하우스 무료입장 혜택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4월 따뜻한 봄을 맞아 아난티 남해가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운영되며 4인 가족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도록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조식, 치킨 세트, 워터 하우스 무료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있다.

center
[[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 /사진출처 =아난티 남해

메인 레스토랑 다모임의 조식은 성인 2인이 패키지에 포함돼 있으며,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소인은 최대 2인까지 25% 할인, 5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룸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킨 세트 교환권 증정을 증정하며 한국식 모던 스파와 노천탕이 있는 워터 하우스를 1박당 투숙 인원수대로 무료 이용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런칭을 기념해,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예약하면 유아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국의 아동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의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스티커 놀이책 1권과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바디 로션과 엄마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실리콘 식기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 세트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예약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소진 시 증정 이벤트는 종료된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