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이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 객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판매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총 4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객실의 일부 공간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2층 침대를 활용하여 1층은 어린이 들만을 위한 비밀 놀이공간으로 2층은 침실로 꾸며져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객실 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이 준비되어 있다.

center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꿈꾸는 키즈룸 /사진출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혜택은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 40ml)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있다.

여기에 패밀리 지향 호텔인 노보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오퍼(Family Offer)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키즈룸을 이용하는 경우 패밀리 오퍼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은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인원 비용이 면제되며, 부모와 함께 조식을 이용 시 어린이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