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19(월)
center
(사진 왼쪽)–이은지 작가, sign2017-3, (사진 오른쪽)이은지 작가, sign2017-2/사진출처=유디치과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유디치과(강남뱅뱅유디치과의원)는 주변사람의 행동과 공간에서 발생된 징후를 작품으로 표현한 회화작가 이은지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12일부터 5월 1일까지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은지 작가의 작품은 주로 주변 인물에게 영감을 받으며, 그들로 인해 나타나는 사건과 상황을 표현하고자 했다. 작품에서 나타나고 있는 다양한 색의 선은 수없이 많은 시공간의 스펙트럼을 형상화했으며, 아크릴물감을 사용해 선명함을 강조했다. 또한 선을 다양한 방식으로 그리기 위해 실에 물감을 묻혀 가야금을 튕기듯이 찍어서 표현했다.

이 작가는 가천대학교를 거쳐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회화과를 졸업하고 중국 상하이 아트페어, 드로잉 스쿨 개관 기념 초대전 등 10여 회의전시회에 참여해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이은지 작가는“작품을 통해 자기 자신을 새롭게 되돌아 보고, 스스로 자신의 존재가치와 정체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유디치과의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