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유한양행 뉴오리진, 런칭 1주년 맞이 릴레이 이벤트/사진출처=유한양행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유한양행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15일부터21일까지를 첫 돌 위크(WEEK)로 정하고, ‘런칭1주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4월 16일 런칭한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 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전 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은 연구를 통해,식품을 식품답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홍삼,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건강기능식품부터 녹용,설탕,소금,생리통 초콜릿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일상에 필수적인 다양한 식품에 관한 기준을 제시하며,기존 먹거리에 불신을 갖고 있던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 냈고, 다른 건강식품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는 평이다.또한,소비자들에게 식품에 대한 상식과 기준을 제시하며 건강하고 의식 있는 소비를 이끌었다.

푸드 분야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이제 뉴오리진은 뷰티및 라이프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 해, 론칭한 네이키드오일바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와 아보카도 등 자연 원물을 콜드프레스 한 오일로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로, 세정력과 보습력은 물론 피부에 좋은 영양을 듬뿍 담아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4월 말에는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이 론칭 될 예정이다.

서울 및 수도권, 경남권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 접점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모던 아포테카리’ 컨셉의 뉴오리진 매장에서 고객들은 건강기능식품 및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뉴오리진의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티, 커피, 주스 음료를 맛볼 수 있다.

1호점인 IFC몰을 시작으로 롯데월드몰, 동부이촌동,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판교점, 동탄 신도시, 부산 W스퀘어, 광화문,마포 등 서울 주요지역과 수도권, 경남권까지 무대를 넓혔다.각 매장들은 입소문을 타고 최근 SNS상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오리진은 지난 1년간 일궈낸 성과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일 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날마다 특정 제품을 정해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 뉴오리진 맘앤베이비 및 로얄클럽 고객들에게 선사한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