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사진출처=위드이노베이션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의 '얼리 서머 시즌' 운영 기간(2019년 5월 1일 ~ 2019년 6월 13일)동안 이용 가능한 입장권을 유통한다. 정가 대비 30% 저렴한 성인권과 어린이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6만 원 이상 구매시 여기어때 2,000원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여기어때는 “그동안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은 반얀트리 회원 및 투숙객에게만 제공돼 접근이 쉽지 않았다"면서,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일반인 대상의 온라인 최초 판매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진 5월 1일 개장한다. 최고 32°C 온수를 제공하는 '오아시스' 온수풀은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다. 메인 수영장 외에 유아용 수영장, 영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프라이빗카바나로 구성돼 있다. 3개의 카바나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돼 있다.

여기어때는 이색 실내 테마파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내놨다. 정가 대비 20% 저렴하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컨셉트로 한 테마파크다. 다이내믹한 놀이기구와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해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방문객의 만족도가 크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