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17(수)
center
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신규 컬러 4종/사진출처=시에로코스메틱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유러피언 컨템포러리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2018년 가을 첫 출시 이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에 대비되는 촉촉한 보습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매트플럼퍼’의 새로운 컬러 4종을출시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대표적인 립 컬러 제품 중 하나인 ‘매트 플럼퍼’는 고발색틴트의 인텐스피그먼트가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선명하게 발색되면서 멘톨과 고추추출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얇고 가볍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듯 밀착돼 수정 화장 없이 처음 색상 그대로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가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세라마이드와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꿀이 함유돼 보송보송한 매트 제형임에도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 각질 부각 없이 매력적인 벨벳 볼륨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컬러는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뮤즈 코랄’과 화사한 핑크 톤의 ‘핑크 피오니’,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트’, 짙은 장밋빛의 ‘재패니즈로즈’까지 총 4가지로 여성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레드톤의 걸크러시 메이크업까지 피부 톤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젤러시아카이브립플럼퍼가 립밤처럼 간편하게 바르면서 컬러감과 플럼핑 효과, 촉촉한 보습력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매트 플럼퍼는 플럼핑 효과를 기본으로 발색력과 질감에 더욱 초점을 맞춰 더욱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입술 전체를 채워서 바르거나 소량을 얇게 펴 발라 번진듯한 느낌을 연출하는 블러링 기법 등을 활용하면 한가지 컬러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함께 전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