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서비스 29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넥슨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서비스 29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3월 21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4일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출시 후 2주 동안 국내와 대만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위를 이어간 바 있다.

특히 ‘슈퍼 스킬’과 ‘정수 시스템’을 활용해 모바일에서도 박진감 있게 물풍선 대전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치장 아이템으로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넥슨은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4월 20일부터 3일 동안 ‘브라운 조각(3개)’, ‘500 보라루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연속 출석 횟수에 따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빌리지’와 ‘해적’ 테마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식 카페를 통해 선보였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