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6.04(목)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에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에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거대 보스형 몬스터 ’벼랑 끝에 매달린 절벽거인’과 ‘둥지를 지키는 머리둘용’은 매주 랭킹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프렌즈대모험’은 요일 별로 새로운 ‘진화 재료’와 ‘5성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를 전격 오픈하고 ‘자동 반복 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한다.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자동 전투 옵션을 조정하여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출석 시스템을 개선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출석 일수 별로 기존 보다 상향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렌즈대모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일까지 ‘월드 보스 랭킹 참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인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또, 5월 6일(월)까지 ‘100일 기념 5성 프렌즈 미션’ 이벤트를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타입 별 ‘5성 프렌즈’를 제공한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