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6.05(금)

-신한카드 유저라면?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40% 할인!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호텔이 창립 31주년을 기념 선착순 310명에게 신한카드 소지 시 뷔페 레스토랑을 40% 할인 받을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4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center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 /사진출처=그랜드 힐튼 서울
이번 프로모션은 신한카드를 소지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4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5월 4일부터 8일까지는 제외되며, 전화로 사전 예약 후 이용 당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독일의 대표 피규어 브랜드인 ‘플레이모빌’과 함께 아이들이 신나는 음식 세계에 빠질 수 있는 ‘Do Eat 플레이모빌 키즈 메뉴 존’을 운영한다.

뷔페 내 미니 버거, 파스타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 위주로 직접 고르고 담을 수 있는 키즈 컨셉 메뉴 존이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며, 생과일 주스 세트를 주문 할 경우에는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1개, 빅키즈 컬러링 북&색연필 세트를 선물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또한 기존 뷔페 가격에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평일 저녁에 진행한다. 여기에 5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금, 토, 일 및 공휴일 저녁에 무제한 BBQ 프로모션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신한카드 이용 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