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오는 5월 3일까지 시그니쳐몰에서 열리는 엉클스 플리마켓/사진출처=롯데자산개발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오는 5월 3일(주말 및 근로자의 날 제외)까지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 지하 1층 시그니쳐몰에서 ‘엉클스플리마켓’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주로 쇼핑몰 같은 유통시설에서 진행했던 플리마켓과 다르게 이번 플리마켓은 오피스 공간에 들어서 눈길을 끈다.시그니쳐타워 입주사 직원들은 식사나 휴식 시간 등 짧은 시간을 활용해 업무 공간에서 쇼핑을 하는 이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먹거리부터 패션,주얼리 등 여러 분야의 20여 셀러들이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간식(한과,누룽지,옛날 과자 등)을 판매하는 ‘달콤삼삼’, 팔찌,시계와 자동차 키홀더 등을 취급하는 잡화 브랜드 ‘더잼마’,반려동물 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멍문이’ 등이 고객을 맞는다.

롯데자산개발LM 사업팀 윤원주MD는 “시그니쳐타워 입주사 직원들이 업무 공간에서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플리마켓을 마련했다”면서“오피스족들이 쇼핑 공간을 방문하는 수고 없이 오피스 빌딩에서이색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자산개발은 시그니쳐타워의 상업공간을 개발하는 LM(Leasing Management)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18일 시그니쳐타워지하 1층에 유명 맛집을 한데 모은 시그니쳐몰을 오픈하며 성공적인 첫 발을 뗐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