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15(화)
center
사진제공=프로젝트M(PROJECT M)
[글로벌경제신문 조병호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에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내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함께하는 ‘2019 감사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꾸까는 ‘꽃의 일상화’를 모토로 꽃 정기배송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플라워 브랜드이다. 프로젝트M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친구,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을 대신해 꽃과 선물을 전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젝트엠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게시물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상을 태그 한 후 댓글에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 #프로젝트M #감사드림프로젝트 #프로젝트엠X꾸까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로 선정된 5인에게는 프로젝트M의 베스트 아이템인 셔츠와 팬츠, 대형 꽃다발, 편지를 증정하며 30인에게는 꽃다발과 편지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4월 18일부터 5월 1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16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의 마케팅 담당자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몰려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프로젝트M의 감사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특별한 선물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