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17(수)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이슬비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넥슨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이슬비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슬비는 유니온에서 시행하는 클로저 조기 양성 프로그램에 발탁된 소녀 캐릭터로 뼈를 깎는 노력과 연습을 통해 능숙하게 힘을 다루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4차 전직 업데이트를 통해 ‘태스크포스 팀: 퀸 오브 하트’에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퀸 오브 하트’에 배치된다. 피로도 10을 소모시키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또 연무극장에 위치한 ‘D백작 NPC’를 통해 전직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4차 전직에 성공하면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A’,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A-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을 얻는다.

이슬비 캐릭터로 연무극장 던전인 ‘기억을 잇는 무대’와 ‘유대를 잇는 무대’를 클리어하면 ‘D코인’과 ‘유대의 선서’를 얻는다. 해당 아이템을 모아 ‘이슬비 퀸 오브 하트 컴뱃 슈트(1성)’ 등 전용 코스튬과 왕관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다.

클로저는 다음달 2일까지 접속한 날짜에 따라 ‘코스 원샷 +12’ 등 아이템 7종을 얻을 수 있으며, 30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던전,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을 클리어하면 ‘특수요원복 상자[이슬비]’ 등 아이템 제작이 가능한 ‘퀸 오브 하트 뱃지’를 지급한다.

클로저스 이슬비 캐릭터 4차 전직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