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17(수)
center
유한양행 뉴오리진, 천수단(왼쪽),디어키즈스틱(가운데),비타민C 세트(오른쪽)/사진출처=유한양행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4월 25일부터 5월 19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원 등급별 제품 할인, 제품 증정 등 혜택이 푸짐하다.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인 뉴오리진 제품을 선물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시에 가족의 건강까지 지키는 것은 어떨까. 뉴오리진은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소중한 가족을 위한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한다.

◆ 부쩍 기력이 떨어진 부모님과 은사님을 위한 활력 에너지, 뉴오리진 천수단

요즘 들어, 기력이 떨어진 분들을 위한 진귀한 선물이 있다. 뉴오리진 천수단이 바로 그것. 천수단은 뉴질랜드 유한양행 전용농장에서 온 전(全)녹용과, DMZ 외곽 전용농장 전(全)홍삼, 오자(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오미자) 등 진귀한 재료를 한 알에 담았다. 뉴오리진은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맘앤베이비, 로열 회원들에게 천수단 1+1 이벤트를 제공한다.

◆ 영양은 물론 아이의 입맛까지 고려한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

5월 어린이날. 내 아이와 조카를 위한 건강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뉴오리진의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을 주목하자. 디어키즈스틱은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농장의 생녹용을 온전히 추출해 영양을 담았음은 물론, 비정제당과 과일농축액으로 맛있기까지 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제품이다.

◆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뉴오리진 기획 선물세트, 루테인 & 비타민C 세트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면, 뉴오리진의 루테인 & 비타민C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아마존 야생 까무까무를 그대로 넣어 원물 본래의 성분을 모두 담아낸 비타민C는 화학부형제 전혀 없이 만든 안전한 제품으로 임산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국내 최초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해 만들어 잔류 용매 걱정 없는 뉴오리진의 루테인 또한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로열클럽 및 맘앤베이비 회원들에게는 전 제품 최대 30% 할인··· 여기에 한정품목 원 플러스 원 (1+1)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뉴오리진 유료 회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부 제품에 대한 원 플러스 원(1+1) 혜택은 물론 기존 회원 할인율에 추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로열클럽 회원의 경우 기존 20%에서 추가 10%가 더해져 총 30%의 가격 할인이, 맘앤베이비 회원들은 기존 15%에서 10%가 추가된 2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해당 제품에는 ▶뉴질랜드 전용농장 초지방목 녹용과 6년근 전홍삼, 오자(五子)까지 진귀한 활력을 모두 담은 에너지 환 ‘천수단’ ▶뉴질랜드 전용농장 전(全)녹용과 DMZ 외곽 전용농장 전(全)홍삼의 에너지를 담은 리미티드 제품 ‘전녹용홍삼 프리미엄(200g)’ ▶DMZ외곽 전용농장에서 얻은 뿌리, 열매, 잎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전홍삼인 ‘전홍삼 프리미엄(100g/200g)’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과 유기농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이 함유돼 높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리틀마마 유기농 스파 오일’ 등이 포함된다.

◆모두에게 쏜다··· 오프라인 매장서 금액대별로 푸짐한 제품 증정

또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매장에서 금액대별로 푸짐한 제품을 증정한다. 여성 건강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미니 드라이플라워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뉴질랜드 전용농장 초지방목 녹용과 상큼한 7가지 베리를 함께 담아 생기를 주는 젤리 타입의 ‘디어베리스틱(20개입)’을 선물한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을 뉴오리진의 엄선된 제품으로 케어하기 위해 준비됐다”며 “폭넓은 할인과 푸짐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