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5.29(금)
center
사진=쿠팡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쿠팡은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시즌별 인기상품도 로켓배송, 와우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고 25일 밝혔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아디다스(Adidas), 켈빈클라인(Calvin Klein), 리복(Reebok), 크록스(Crocs), 뉴발란스(New Balance)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마인드 브릿지, 후아유, 휠라 등 국내 브랜드까지 40여개 국내외 패션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로켓배송과 와우배송으로 선보인다. 특히 미국의 대표 캐쥬얼 패션브랜드 ‘바나나리퍼블릭(Banana Republic)’은 국내에서 직구를 제외하고는 오직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 로켓상품들은 브랜드 본사 또는 공식판매처를 통해 정품이 인증된 제품이다. 쿠팡은 앞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에서 의류, 신발 등 패션 상품의 경우 고객들이 직접 착용해 볼 수 없어 구매를 결정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다. 착용 후 마음에 들지 않는 옷과 신발을 반품하기 위해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소요되는 것도 고객들이 불편해하는 부분이다.

쿠팡은 패션상품 온라인 구매의 불편함을 단 번에 해소했다. 다음날 입고 싶은 옷을 자정까지 주문하면 와우배송으로 출근하기 전에 받아보고, 입고 출근 할 수 있다. 아이들 학예회에 필요한 티셔츠나 운동화도 등교 전에 받아서 입혀 보낼 수 있다. 와우배송 뿐만 아니라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패션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원하는 색상이 아니거나, 잘 어울리지 않을 경우 구입 후 30일내 무료 교환,반품 가능하다.

파찌 피에르 가이라싸그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의 로켓배송, 와우배송을 통해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시즌별 인기상품을 자정까지 주문하면 출근 전, 등교 전, 외출 전에 받아 볼 수 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패션상품을 로켓배송, 와우배송으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셀렉션을 빠르게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