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노랑풍선, 타이완을 내 맘대로 보고 즐기는 알짜배기 여행! ‘대만 프리미엄 상품’ 출시

승인 2019-05-15 09:19:19

- 쇼핑∙팁∙옵션에 대한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타이완에서 4일간 특급호텔에서 묵으며 패키지에 모든 옵션이 포함되있어 쇼핑도 하지 않는 ‘대만 프리미엄 상품’을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15일 출시했다.
center


해외 패키지여행을 하다 보면 현지 가이드의 옵션 추천이나, 쇼핑 등으로 마음 상할 때가 종종 있게 마련이다. 한 마디로, 이 상품은 이것저것 아무것도 신경 쓸 것 없이 즐기기만 하면 되는 상품이다.

여행일정은 타이완에서 반드시 들러야 할 명소인 ‘국립 고궁 박물원’과 위병교대식을 볼 수 있는 충렬사 체험, 타이베이의 사원 중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사원인 ‘용산사’를 비롯해 타이완 사람들의 열정과 활기를 느낄 수 있는 화시지 야시장과 세계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101빌딩의 가장 최고층인 89층까지 37초 만에 올라가는 짜릿한 경험과 전망대에서 탁 트인 대만의 전경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웅장한 대리석 절벽으로 이루어진 대만 관광의 하이라이트 태로각협곡, 기암괴석이 즐비한 국립 야류 해상공원을 관광하며 드라마, 영화 속 명소로 유명한 지우펀 야경을 감상한다.
center
101빌딩


이 외에도 장개석 총통을 기념하기 위해 정부가 만든 민주기념관, 사림관저 등 타이베이 내 여러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으며 여행의 피로를 푸는 발마사지 혜택과 전 일정 동안 호텔식, 뷔페식, 현지식 등 다양한 식사가 제공된다.

노랑풍선 상품담당자는 “이번 출시한 ‘대만 프리미엄 상품’은 여행의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획되어 쇼핑과 옵션에 대한 부담이 없고 현지 팁까지 포함되어 추가 지불도 없다”며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부모님 효도여행,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