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왼쪽부터)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텐더로즈,텐더코랄,텐더누드/사진출처=비브라스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유니크 프리미엄 뷰티브랜드’비브라스(VIVLAS)’가 매트한 질감으로 완벽한 발색 효과를 선사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P.S. 립스틱 매트 벨벳’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드는 크리미한벨벳 텍스처의 ‘P.S. 립스틱 매트 벨벳’은 제형 그대로의 컬러로 발색되면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볼드한풀립 연출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사계의 다양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텐더 코랄’,짙은 장밋빛 레드톤의‘텐더 로즈’,복숭앗빛이 감도는 ‘텐더 누드’까지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됐으며,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더 가벼워진 베이스로 답답함 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겉은 보송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초밀착 벨벳 텍스처로 선명한 컬러가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비브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P.S.립스틱 매트 벨벳’신규 컬러 3종의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할인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로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블랙티CCC 클렌저 120ml정품 증정 혜택도 중복 제공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출시한 제품들의 경우 발색력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 파우더처럼 피부 위에서 블렌딩되는 효과도 탁월해 특별한 기술이나 도구 없이도 쉽게 트렌디한블러링립을 완성할 수 있다”며, “컬러끼리의 블렌딩 조합도 좋지만 한가지 색상으로도 어떻게 바르는 지에 따라 여러 가지 분위기와 룩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