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1(일)
center
사진=현대Hmall
[글로벌경제신문 박정현 기자]
16일 오후, 형도니의 '도니도니돈까스'가 홈쇼핑에 등장하며 TV를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쳤다.

이날 '도니도니돈까스'는 3가지 종류의 모듬 세트를 판매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통등심 10팩과 치즈 4팩, 고구마 치즈 4팩까지 더해지며 완벽한 패키지로 구매자들의 손놀림을 바쁘게 만들었다.

시즌1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맛과 구성을 자랑하며 돌아온 상품에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우리쌀 플레이크와 습식 빵가루를 사용한 '도니도니돈까스'는 12시간 저온숙성으로 더욱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 '도니도니돈까스'는 치즈와 고구마 등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지며 출출한 저녁시간 침샘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박정현 기자 news@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