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6.27(목)

켄싱턴호텔 여의도, 도심 속 호텔에서 전시 보며 힐링하는 '에릭 요한슨 사진전 패키지’ 출시

승인 2019-05-27 09:32:03

-전 세계 최초 대규모, 아시아 최초 단독 전시 ‘에릭 요한슨 사진전’ 관람 혜택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피해 쾌적하고 시원한 호캉스와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릭 요한슨 사진전 패키지’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6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center
켄싱턴호텔 여의도 에릭 요한슨 사진전 대표 이미지


이번 패키지는 스웨덴을 대표하는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의 환상적인 작품을 감상하며 도심 속 전시회 나들이와 휴식를 즐기며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객실(1박), △에릭 요한슨 사진전 티켓(2매), △에릭 요한슨 사진전 굿즈(1세트) 제공 혜택으로 구성됐다.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 제7전시실에서 개최되는 ‘에릭 요한슨 사진전:Impossible is Possible’은전 세계 최초 대규모 기획전이자 에릭 요한슨의 대표작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시아 최초 전시회다.
center
켄싱턴호텔 여의도 에릭 요한슨 사진전 포스터
상상력을 주제로 한 4개의 섹션에서 에릭 요한슨의 대형 작품, 스케치, 미디어, 소품 등 100여 점의 작품과 국내 관람객을 위한 미공개 신작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작품을 현실로 재현해 놓은듯한 설치 작품과 다양한 트릭아트 포토존을 마련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전시회 티켓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휴관 요일인 매월 마지막 월요일을 제외하고 전시가 열리는 6월 5일(수)부터 9월 15일(일)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에릭 요한슨 굿즈는 노트 세트가 증정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프리미어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몰튼 브라운 바스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