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23(월)
center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컴투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플레이 즐거움을 함께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6월 23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돼 다양한 아이템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에서 전략 전투의 핵심 요소이자 몬스터의 능력치를 끌어올려주는 ‘룬’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룬∙연마석∙보석 등을 획득하거나 사용해 일정 포인트를 쌓고 자신에게 필요한 룬의 종류와 번호 및 주∙부옵션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일정한 포인트를 모으면 연마석 및 보석 상자 속에 든 희귀 등급 이상의 보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자를 연 횟수에 따라서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