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6.25(화)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12일부터 7월 3일까지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 = 엔씨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12일부터 7월 3일까지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온 ‘더워! The War!’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드마하 필드에 출현하는 특수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이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이벤트 전용 무기 ‘물 뿜는 뿌뿌’를 사용해 몬스터 2종(화르릉, 타오르릉)을 공략할 수 있다. 물 뿜는 뿌뿌는 게임 접속, 이벤트 임무 수행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드마하 필드 내 화르릉(상시 출현)과 타오르릉(매일 20~21시 출현)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벤트 임무를 완료해 아이템(이열치열 상자, 시원한 보물 상자 열쇠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이열치열 상자’를 개봉한 이용자에게 ‘오드 젤리’, ‘경험의 증표’, ‘로다스의 커다란 은빛 별’ 등 보상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임무 완료로 얻은 포인트에 따라 ‘핫썬 수영복’, ‘무지개 튜브 행위예술 카드’, ‘이열치열 상자’ 등 추가 보상도 받는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 이후) 드마하 필드 전역에서 ‘시원한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보물 상자를 열면 ‘해군복’, ‘해군 모자’,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날개깃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