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4(수)
center
사진=캐논코리아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은 15일과 16일, 22일과 23일에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 외부 프로그램에 캐논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TS 5th MUSTER [MAGIC SHOP]’ 외부 프로그램에 마련된 캐논 부스에서는 신제품 체험존부터 포토존 촬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캐논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망원 렌즈부터 엔트리 기종까지 전시되어 다양한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체험을 완료한 팬들에게는 방탄소년단 포토존 촬영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방탄소년단 굿즈를 활용해 캐논의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II의 무게를 맞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팬들이 각자 소지하고 있는 다양한 굿즈를 저울에 올려서 신제품 EOS 200D II의 무게인 402g을 맞히면 캐논 카메라 캐릭터 스티커 세트 또는 매직샵 워터 타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캐논 TV’를 구독하면 워터 타투가 제공된다. 또, 캐논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렌즈 캐릭터 인형 또는 매직샵 워터 타투를 캐논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200D II 화이트 X 뎁(DEBB)’ 한정판 패키지, 캐논 셀피 CP 1300 포토프린터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