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14(목)
center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버드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얼리버드 바캉스족에게 알뜰 쇼핑을 제안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여행 및 물놀이 관련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휴가지에서 트렌디하게 매치할 수 있는 비치웨어를 중심으로 슈즈 및 패션 잡화까지 여름철 인기 아이템을 실속 있게 선보인다.

먼저, 타임스퀘어 내 패션 브랜드들은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룩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H&M은 서머 세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에잇세컨즈는 오는 7월 30일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2019 SS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디다스 퍼포먼스는 여름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느낌을 주는 ‘클라이마쿨’을 입고했으며 푸마 셀렉트는 SELL ENDURA를 1+1 행사한다. 배럴즈에서는 ‘마크곤잘레스 타임세일’로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타임스퀘어는 바캉스룩을 더욱 시원하고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 및 슈즈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 카카오프렌즈는 비치타올과 아이스텀블러, 튜브, PVC백, 드라이백 등으로 구성된 ‘핑크 하와이’ 에디션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어 미니소는 오는 16일까지 바캉스 파격할인 ‘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트박스에서는 아쿠아삭스를 9900원, 아쿠아슈즈는 1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는 아이스크림 칵테일 등 생동감 넘치는 모티브와 비비드한 컬러로 가득한 ‘No Regrets’ 컬렉션을 출시했다.

뜨거운 햇살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뷰티템들도 마련돼있다. 미샤와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30일까지 선케어 제품을 1+1으로 제공하고 더바디샵은 스킨디펜스 훼이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아리따움은 무더위 보호막 수분크림을 30% 할인하고 시코르에서는 뉴 리미티드 썸머 픽서를 3만9000원에 판매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윤강열 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관련 상품을 보다 실속 있게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