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15(일)
center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17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멤버십 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씨드멤버십이 리뉴얼돼 웰컴 등급 중에서도 직전 180일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0% 등급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멤버십데이의 컨셉은 ‘에코손수건과 함께하는 PLAYGREEN‘이다.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에코손수건 1매를 증정하며, 일회용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뷰티 포인트 3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할인뿐 아니라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 다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왕벚꽃 톤업/젤리 크림 ▲화산송이 마스크팩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및 세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미세클렌징키트를 증정한다.

안티에이징 스페셜 스킨케어인 ▲퍼펙트 9 리페어 라인 ▲꽃송이 라인 ▲링클 사이언스 라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5천원 페이백 쿠폰도 증정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클렌징폼 3종, 마스카라, 립앤아이리무버 50%도 함께 진행된다.

6월에도 어김없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