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4(수)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WE 호텔이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의 숲 속에서 따뜻한 제주 여행과 힐링과 여유가 있는 차별화된 여름 호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써머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center


천연 화산 암반수,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산책로 그리고 한라산의 쾌적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여름 패키지는 ‘힐링 써머 패키지’와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 2가지로 구성하여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 써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모히또 2잔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전망 좋은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center
WE 호텔, 남다른 여름 호캉스 패키지를 만나보자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과일빙수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대표적인 치맥세트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걸으며 숲 해설사의 천 년의 흔적이 남아있는 숲 이야기도 들고, 호흡과 명상을 하다 보면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소리와 함께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