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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지난 17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회관 11층에서 빅데이터 기반 'LINK비즈파트너'를 통해 '좋은이웃가게'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삼성카드 강병주 마케팅실장(왼쪽)과 굿네이버스 황성주 본부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삼성카드가 '좋은이웃가게' 가맹점 홍보 및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삼성카드는 지난 17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회관 11층에서 '좋은이웃가게'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측은 굿네이버스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나눔캠페인인 '좋은이웃가게'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삼성카드 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실질적인 매장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양 측은 앞으로도 중소상공인 가맹점주와의 상생과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슬비 기자 news@g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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