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23(수)
center
이진이 작가,‘Wait'작품(좌),‘차가움주의보' 작품(우)/사진출처=유디치과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유디치과(강남뱅뱅유디치과의원)는 처절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삶을 아름답고 화려하게 표현한 미술작가 이진이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진이 작가의 작품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펭글, 레이스, 천, 자개, 스톤, 메니큐어 등의 다양한 재료를 붙여서 구성한 콜라주 기법을 사용했다. 빛나고 반짝이는 재료를 통해 슬픔과 좌절을 겪은 삶을 오히려 화려함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이 작가는 추계예술대학교 미술학부 판화과를 졸업하고 용산 국제 미술제 입상 수상을 비롯해 국제 아트페어_필리핀, 대한민국 중심작가 초대전 군포 예술의 전당 등 10여 회가 넘는 단체전에 참여해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이진이 작가는“작품을 통해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스토리 찾아보고, 상처와 아픔이 치유되는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유디치과의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