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23(수)

'여름이 시원한 부산'을 주제로 하절기 사무실 간소복 패션쇼도 열려

center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모델 겸 배우 배정남.[사진=부산시 제공]
[글로벌경제신문(부산) 이채열 기자]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36)씨가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배정남은 지난 4월 진행한 '시민이 뽑은 부산시 홍보대사' 이벤트 결과, 최종적으로 부산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배 씨는 20일 오전 10시 시청 1층 로비(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위촉식에 참가하고, 오전 11시에는 그의 구수한 부산 사투리로 진행하는 '붓싼뉴스'도 녹화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위촉외에도 '여름이 시원한 부산'을 주제로 하절기 사무실 간소복 패션쇼(파크랜드 협찬)도 열려 패션모델 지망생들의 힘찬 런웨이 워킹도 볼 수 있다.

배정남은 뚜렷한 개성으로 영화와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에서 부산 사투리와 신선한 매력을 뽐내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무보수 명예직인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되면서 시민을 위한 공익 활동과 부산시 주요시책 홍보,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배 씨는 "저도 20살에 모델의 꿈을 안고 서울에 와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인내하며 결국엔 모델의 꿈을 이뤘다"며 "여러분의 꿈도 언젠가 현실이 될 거라 믿고 응원하겠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거돈 부시장은 "부산이 문화예술도시인 만큼 배정남 씨처럼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부산에서 많이 배출되고 있어 자랑스럽다"면서 "부산에 자주 내려와 젊은이들에게 용기를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이채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