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06(금)
center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차트 분석가 ‘퍼즈’와 손잡고 유튜브 영상 구독 및 스크럼블 네트워크(Skrumble Network, SKM) 매수 시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후오비코리아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차트 분석가 ‘퍼즈’와 손잡고 유튜브 영상 구독 및 스크럼블 네트워크(Skrumble Network, SKM) 매수 시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회원(Lv.2 인증 완료) 및 퍼즈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다. 후오비 코리아에 신규 가입 후 SKM을 매수한 회원은 최대 60,000원 상당의 에어드롭이 제공된다. 퍼즈 레퍼럴 코드로 가입하고, 10,000원 이상 암호화폐를 입금하면 10,000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랜덤 지급된다. 추가로 SKM을 최소 14,280 SKM 이상 매수 시에는 선착순 50명에게 50,000원 상당의 SKM이 에어드롭 된다.

두 번째는 기존 회원 대상 이벤트다. 기존 회원이 SKM을 매수하면 20,000원 상당의 SKM이 에어드롭 된다. 후오비 코리아에서 14,280 SKM 이상을 매수하고 구글 시트에 후오비 코리아 UID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단, 두 이벤트는 기간 내 해당 물량 출금은 제한되며, SKM 매수 후에 구글 설문지는 제출은 필수 사항이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공지를 통해 안내된 퍼즈 영상 구독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20,000원 상당의 SKM이 에어드롭 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후오비 코리아 회원가입 및 퍼즈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참여가 필요하다. SNS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구글 설문지에 후오비 코리아 UID 및 공유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